공동체 소식

  • 이달 완두콩
  • 품앗이 칼럼
  • 지난 완두콩

공동체 소식

> 이달 완두콩 > 공동체 소식

[마을소식] 2022 마마스앤파파스 송년음악회2023-01-10

[마을소식] 2022 마마스앤파파스 송년음악회




2022 마마스앤파파스 송년음악회


겨울밤을 따뜻한 감성으로 채운 시간

      

완주군 평생학습동아리 마마스앤파파스가 지난 1219일 화산면에 위치한 카페 몽플뢰르에서 송년음악회를 가졌다. 동아리 마마스앤파파스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인 송년음악회는 오후 7시에 시작되어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되었다. 1부는 동아리 최성미 회장의 진행으로 시작되었고 서정모 회원이 가수 임영웅의 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기타로 연주하면서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김성희, 김훈상, 이수라 회원의 기타와 플롯 연주가 계속되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두가 그동안 잊고 살았던 감성을 되살렸던 순간이었다. 동아리 회원들은 음악회를 통해 각자의 개성대로 연주한 음악으로 차가운 겨울밤을 따뜻하게 녹여주었다. 2부 특별공연으로 찾아와 준 김민규 씨의 뜨거운 열창 덕분에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또한 동아리 회원이자 카페 몽플뢰르의 주인장 이수라 씨가 솜씨를 발휘해 빵과 다과를 준비하여 맛있는 행복을 안겨주었다. 이날 왕언니 송병옥 회원의 하모니카 연주, 최성미 회장의 플롯 연주, 김성희 회원의 목소리로 부른 쓸쓸하고 먹먹한 노래는 연말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을음악회 이후 동아리 활동이 잠잠했기에 이날 함께 모여 2022년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더욱 소중했다. 2023년은 모두가 서로를 사랑하고, 행복을 나누고, 기쁨이 배가 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이춘희 마을기자(화산면 수실마을)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이전글
[마을소식] 경천 청춘학교
다음글
[의회소식] 난방비 지원 관련 긴급 간담회
코멘트 작성 ※ 최대 입력 글자 수 한글 120자 (255 byte)